“60년의 역사, 용봉인들의 잔치한마당”
상태바
“60년의 역사, 용봉인들의 잔치한마당”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7.12.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차 재경용봉초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왼쪽부터 이육환 취임회장이 이종섭 이임회장에게 재경동문회기를 전달받고 있다.

재경용봉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종섭)은 지난 9일 서울 영등포 소재 웨딩그룹 위더스에서 동문들의 화합 한마당 잔치인 “제16차 재경용봉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기총회,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발전기금증정, 2018년도 용봉초등학교총동문회 기별체육대회 주관기수 인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종섭 회장이 이임했으며, 이육환 회장이 취임했다.

이 날 이종섭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모교 행사가 있을 때마다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선배님들과 임원진 여러분들께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면서 “특히 지난 5월 개최된 용봉초등학교 개교6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동문들의 화합과 모교 발전을 한껏 드높인 최승천 총동문회장과 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육환 취임회장은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수많은 일들과 함께한 한 해의 끝자락에 이번 행사를 통해 선후배 동문 여러분들을 모시고 자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난 1년동안 재경용봉초 총동문회를 이끌어준 이종섭 회장님을 비롯한 17회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