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협의회 1·2대 이사 이·취임식
상태바
사회복지협의회 1·2대 이사 이·취임식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승 이임·이은규 취임… 이웃 소통하는 사업 추진할 것
이은규 취임회장(왼쪽)이 오세승 이임회장으로부터 사회복지협의회기를 전수받았다.

복지법인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제1·2대 대표이사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회관에서 개최됐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김석환 군수, 김덕배 군의회장 등 150여 명의 내·외빈들이 참석해 오세승 이임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은규 취임회장의 활동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승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민간거버넌스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25명으로 시작한 발기협의회가 지금은 100여 명의 회원으로 발전되었음을 축하한다”며 “임기 내에 사회복지법인에 걸맞는 고유 행사를 만들지 못한 점이 아쉽지만 이은규 취임회장이 그 기반을 닦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은규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헌신적 노력을 해 온 이임회장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관내 모든 사회복지 기관 및 단체와 유기적 관계를 맺어 전 회원이 이웃과 소통하며 함께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 날 행사 시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오세승 △홍성군수 표창 김병태, 박종진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 박경순, 유태훈 △국회의원 표창 김명원, 성은모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장기학, 김충구 △홍성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김양환, 오흥순 △재직기념패 오세승 회장 △공로패 이충수 사무국장, 명근영 재무국장, 김택노 사무처장, 조성훈 재무차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