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가 하나 되는 자리 만들어요~
상태바
노사가 하나 되는 자리 만들어요~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1.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문제 상호신뢰에서 기업하기 좋은 군 노력
장학금을 받은 수상자들과 홍성군기업인협의회 이병학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7 홍성군 노사 한마음 다짐 가족의 밤이 지난달 29일 오페라웨딩홀에서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내빈들과 노사 가족들이 참석해 대내외 표창 시상과 장학금 및 포상금 전달, 만찬 및 축하공연과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홍성군 기업인협의회 이병석 회장은 개회사에서 “생동감 넘치고 역동적인 홍성 만들기에서 시작한 이 모임이 노사 모든 분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이 시작하는 마음이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노사의 문제는 상호신뢰에서 바라보아야 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사 한마음 가족의 밤이 계기가 되어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노사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도록 군에서는 노·사·정 협의회를 활성화하며 기업하기 좋은 홍성군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가 노사가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표창을 받은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군수상 대한정보통신, 태화애드건설, 홍주여객, 솔뫼, 백제 △국회의원상 캡코리아, 태경식품, 솔뫼 △군의장상 내포수출포장, 서해환경, 동양하우징 △충남 중소기업인 연합회장상 태경식품, 천일식품, 최강식품 △홍성군 기업인 협의회장상 파로스정보통신, 내포수출포장, 동양하우징 △홍성군 기업인 협의회장 특별표창 김기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