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SNS 2017년 10대 뉴스
상태바
예산군, SNS 2017년 10대 뉴스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1.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시네마 조성 관심 커, 두 번째는 장터삼국축제

예산군은 SNS을 통해 누리꾼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이슈 10개를 선정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주제는 예산시네마 개관과 관련된 포스팅으로 영화관 부재에 따른 불편함을 반영했다. 지난해 4월에 개관한 예산시네마는 예산상설시장에 조성되어 지금까지 7만여 명이 영화를 관람하는 등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두 번째는 예산장터 삼국축제를 꼽았다. 지난해 10월 19일부터 열흘 동안 열린 예산장터 삼국축제는 ‘국화, 국밥, 국수’를 주제로 원도심 활성화 유도, 전통시장 관광자원화를 위해 추진됐다. 

세 번째는 예산10경, 예산8미와 관련된 포스팅으로 예산황새공원, 덕산온천이 추가된 10경, 장터국밥 예산국수, 광시 한우를 포함한 8미로 변경 등 예산의 먹거리와 관광자원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예산군청 신청사 건립공사 관련, 예산지명 1100주년 슬로건, 마스코트, 회의 관련 뉴스, 윤봉길 체육관 건립 및 설날씨름대회, 제13회 예산벚꽃 전국마라톤대회 개최 등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SNS 도달 수를 기준으로 보면 많은 분들이 축제여행 먹거리를 비롯해 예산군의 성과 등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며 “앞으로도 예산군 SNS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