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감리교회, 공감사랑 효 잔치
상태바
광천감리교회, 공감사랑 효 잔치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8.05.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백 명 지역 어르신 참여

오케스트라·민요한마당
광천감리교회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민요가 공연되고 있다.

지난 19일 광천감리교회 주차장에서 사단법인 공감사랑나눔회(대표이사 이필준)가 주관하고, 광천감리교회 후원으로 마련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공감사랑 효 잔치’가 올해 22회를 맞이해 500여 명이 넘는 지역의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광천감리교회에서 활동하는 오케스트라의 ‘어버이 은혜’ 연주를 시작으로 색소폰 연주, 민요와 가요 한마당, 그리고 어르신들의 장기 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민요 한마당으로 재능을 기부한 김아무개(광천읍 원촌) 씨는 “공감사랑 효 잔치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이런 효 잔치가 지역에서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현빈(광천고2) 학생은 “날씨가 덥고 힘들긴 하지만,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힘든 줄 모르겠다”며 열심히 음식을 날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공감사랑나눔회 이필준 대표이사는 “지역의 어르신들께서 많이 와 주셔서 감사할 뿐이다”며 “이번 효 잔치에 동참해 주신 재능 기부자와 봉사단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서는 오늘 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공감사랑나눔회는 올해 1월에 설립해 지금까지 광천감리교회에서 운영하던 무료 경로식당, 노인대학, 청소년 장학사업, 다문화 공감사랑 나눔 프로젝트, 효 잔치는 물론 반찬 나눔 사업, 청소년문화 지원사업, 저소득 가정 난방유 지원사업 등을 통해 이웃과 함께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