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군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이벤트 진행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6.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 남기고 좋아요 눌러

6월 18일부터 24일까지

군은 지난 15일을 기준으로 홍성군의 페이스북 팬 수가 1만 300여 명을 돌파함을 알리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

군 페이스북 ‘함께하는 홍성이야기’가 홍성군 SNS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과 함께 최근 1만 명이 넘는 팬을 확보했다. 이번 이벤트 진행 기간은 6월 18일부터 24일까지며, 이벤트 참여는 홍성군 페이스북을 방문해 친구를 소환해 1만 팬 달성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게시글을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된다. 단 홍성군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군은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 2만 원 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함께 ‘1만 좋아요’ 돌파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발 빠른 소식과 밀착 소통,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홍성의 매력을 전국으로 더욱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군 공식 페이스북인 ‘함께하는 홍성이야기’는 지난 2015년부터 운영돼 홍성의 축제, 명소를 비롯해 올해 2018 홍주이름 사용 천년의 해 등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주요 군정 정보와 함께 전국에 실시간으로 홍성을 알리는 홍성군 대표 SNS 소통 채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