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4>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4>
  • 홍주일보
  • 승인 2018.07.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꽃둥이(믹스견, 1살 추정, 수컷)
꽃둥이는 금마면에서 주민의 신고로 구조돼 보호소에 들어왔습니다. 아직 어린 강아지라 호기심이 많으며 애교 또한 무척 많습니다. 가족으로 맞이해 주신다면 충분히 사랑받을 명견이랍니다.

미니(믹스견,1살 추정, 암컷)
서부면 이호리 부근에서 구조되었습니다. 그동안 마당 강아지로 생활해 온 것으로 보여지며  낯가림이 없고 활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믹스견이지만 너무 예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미니의 엄마, 아빠가 되어주세요.

산타(시추, 2살 추정, 수컷)
구항면 화산마을 입구에서 발견했습니다. 최근까지 미용 관리를 받아온 것으로 추측되며 건강상태도 양호한 편입니다. 활달한 성격에 밝은 성격의 산타는 보호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산타의 새 가족이 되어주세요.

태율이(중형 믹스견, 1살 추정, 수컷)
장곡면에서 발견된 태율이는 일반 소형견 보다 약간 크고 구조되기 약 한달 전까지 미용 관리를 받아온 것으로 예상됩니다. 10일이라는 보호기간이 다음주면 끝납니다. 임시보호도 가능하며 매우 순한 성격의 태율이에게 희망을 주세요.

 

***
바야흐로 휴가철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향을 방문하기도 하지만 또 다른 곳으로 떠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반려견을 동반하고 휴가가실 때는 반드시 이름표를 부착해 주세요. 유기묘도 많이 발생하지만 유실견들도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아직 반려동물 등록을 안하셨다면 이번에 꼭 해주세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이별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