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8>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28>
  • 홍주일보
  • 승인 2018.08.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해피(닥스훈트, 2살 추정, 수컷)
홍성읍 우주은하아파트부근에서 구조됐습니다. 건강상태는 양호하지만 유기생활로 인해 야위었습니다. 활달하고 밝은 성격에 다른 보호소 아이들과도 붙임성 있게 잘 지냅니다. 새 가족이 되어주신다면 해피의 해피바이러스 무한애교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휘릿(달마시안 믹스견, 1살 추정, 수컷)
구항면 구항초등학교에서 신고돼 보호센터로 들어오게 됐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며 낯가림이 없고 온순한 성격입니다. 마당개로도 가능하며 활동성이 많은 대형견을 키워보신 경험에 있는 분이 가족으로 맞아주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새 가족이 되어주세요.

단지(리트리버, 1살 추정, 암컷)
홍성읍 고암리 부근에서 구조됐습니다. 그 동안에 관리를 잘 받아온 것으로 보여지며 건강상태도 양호합니다. 매우 온순한 견종으로 실내견으로도 키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당장 안락사만을 피할 수 있도록 임시보호라도 해주실 수 있다면 연락주세요.

순돌이(진돗개, 1살 추정, 수컷)
홍동면 대영리 부근에서 구조된 순돌이는 붙임성이 좋고, 낯가림이 많이 없는 충성심이 강한 아이입니다. 6월 중순 구조가 됐지만 보호기간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입양이 되지 않아 안락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새 엄마 아빠가 되어주세요.


***
휴가철이 시작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향을 방문하기도 하지만 또 다른 곳으로 떠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반려견을 동반하고 휴가가실 때는 반드시 이름표를 부착해 주세요. 유실견들이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아직 반려동물 등록을 안하셨다면 이번에 꼭 해주세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이별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 입양문의 :: 금일유기동물보호소 자원봉사자 이진실(010-9397-5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