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33>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33>
  • 홍주일보
  • 승인 2018.09.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별이(말티즈, 2살 추정, 암컷)
별이는 홍성읍내 주공아파트 부근에서 발견돼 현재 보호 중입니다. 얌전하고 예쁘게 미용까지 된 걸로 보아 누군가가 애타게 찾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 동안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입양이 가능합니다.

진남이(진도견, 2살 미만 추정, 수컷)
진남이는 홍성읍 홍남초등학교 부근을 배회하다 발견돼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약간 덩치는 있지만 성격은 순하기가 이를 데 없습니다. 듬직한 반려견으로 훌륭한 역할을 해줄 진남이의 새로운 가족을 찾습니다.

햇님이(믹스견, 1살 추정, 암컷)
홍북읍 일대를 배회하다 발견된 햇님이는 새끼 두 마리와 함께 보호소의 좁은 철장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성격이 순하고 사람의 손길을 좋아하는 햇님이 가족을 입양하거나 잠시나마 맡아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구름이(믹스견, 1살 추정, 수컷)
구름이는 갈산면 부근에 버려져 한 주민의 신고로 구조됐습니다. 성격이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구름이는 중형견으로 짖지 않아 실내견으로도 적합한 장모견입니다. 구름이의 새로운 엄마 아빠가 되어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
고양이들은 실내묘를 원칙으로 하며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서약서의 기준에 맞춰 입양이 결정됩니다. 홍성군의 금일 보호소에서 개나 고양이를 입양할 경우, 중성화수술·접종비를 포함한 병원비용으로 한 마리당 20만원까지 입양보조금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로 연락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