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4H회 우수회원에게 장학금 전달
상태바
학교4H회 우수회원에게 장학금 전달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12.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홍성군4H인 송년의 밤… 농촌·농업 인재 육성 주력

사단법인 홍성군4H본부(회장 김민권)는 지난 9일 청담컨벤션웨딩에서 홍성군4H인 송년의 밤 행사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성군 4-H인이 한데 모여 2018년 한 해를 돌아보고 더욱 발전적인 4H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워크숍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앞서 학교4H회 우수회원 49명에 대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장학금 전달식은 홍성군4H본부·홍성군여성4H회·홍성군4H연합회·농촌지도자홍성군연합회·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등 총 5개 단체에서 모은 기금으로 진행됐으며 총 수여금액은 1020만 원으로 지역사회 후계 세대 양성에 힘을 보태는 자리가 됐다.  
 
지역 4H회 발전 및 활성화에 공헌한 4-H지도자에 대한 시상에서 홍성군4H본부 박종길, 홍성군4H연합회 임효진, 홍성군여성4H지도자회 정순희 씨가 군수 표창을 받았다.

김민권 회장은 “학교4H회원을 위해 장학금을 모금하고 수여하는 사례는 전국 어느 곳에서도 찾기 드문 것으로 안다”며 “홍성군 4H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4H이념을 적극 실천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4H지도자 단체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 시대에도 환영받는 4H운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진취적인 조직으로 거듭나 농촌·농업 인재 육성에 주력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