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군민의 관심과 참여로 만드는 지방자치
상태바
[신년사] 군민의 관심과 참여로 만드는 지방자치
  • 홍주일보
  • 승인 2019.01.0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의회 김헌수 의장

새로운 홍주 1000년의 시대를 열어갈 희망찬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가슴 벅찬 기대감으로 새로운 꿈과 희망, 그리고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제8대 홍성군의회가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홍성군의회 11명의 의원들은 군민들의 염원과 바람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새로운 각오와 다짐, 더 큰 의욕과 열정을 가지고 새해가 홍성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더욱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의회, 군민의 꿈을 함께 실현하는 의회, 균형 있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역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이끄는 진정한 지방분권과 지방자치는 무엇보다도 민주 시민의식과 함께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완성될 수 있습니다. 올해에도 제8대 홍성군의회는 오로지 홍성군민의 안전과 행복, 그리고, 홍성군의 힘찬 도약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기해년은 황금돼지의 해로 그 기운을 받아 홍성군과 충청남도가 더 크게 도약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염원과 희망이 실현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