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힘 모여 새로운 희망이 되다
상태바
사랑의 힘 모여 새로운 희망이 되다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9.03.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에버클럽… 장곡면 강철식 씨 사랑나눔 5호집 준공
지난 9일 열린 사랑나눔 5호집 준공식을 마치며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힘을 모아 집을 지어주는 봉사단체 나눔에버클럽(회장 한상일)이 지난 9일 장곡면 내현리에서 ‘사랑나눔 5호집 준공식’을 가졌다.

지난해 12월 예기치 못한 화재사고로 인해 집을 잃은 강철식 씨 가족에게 나눔에버클럽 80여명의 회원이 힘을 모아 새 보금자리를 마련해줬다. 이 날 준공식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사랑의집 열쇠헌정과 표창패, 감사패, 공로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한 회장의 축사와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석환 군수 및 각 기관 단체장들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한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1월 전소된 집을 철거한지 58일 만에 준공식까지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참 봉사를 실천한 회원 모두가 너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히며 “5호집에 입주하게 된 강철식 씨 가족이 항상 따뜻한 아침을 맞이하길 바라며 도움 받는 대상이 아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희망과 행복 넘치는 삶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에버클럽은 우리 지역의 빈곤층을 줄이고 일반인들과 동등한 위치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 회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각계 각층의 회원 100여명이 모여 지난 2014년 결성돼 헌집을 새집으로 만들어주는 사업을 펼치며 지난해까지 행복한 보금자리 주택4채를 지어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