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7>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7>
  • 홍주일보
  • 승인 2019.04.0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순돌(장모믹스견, 1살, 수컷)
순돌이는 이름처럼 순하고 애교가 많은 발바리입니다. 빼어난 미모와 성격을 지녔습니다. 애타게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순돌이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세요!

미도(믹스견, 1살 미만, 수컷)
작은 몸집의 미도는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사랑을 무척 갈구하는 아주 예쁜 강아지입니다. 다 성장해도 그다지 크지 않을 것 같아 실내견으로도 적합해 보입니다.

잎새(카오스, 6개월, 암컷)
잎새는 한창 클 3개월 나이에 교통사고를 당해 어쩔 수 없이 앞다리를 절단했지만, 큰 불편없이 점프도 잘하고 우다다도 잘하는 의지의 세발냥이입니다. 성격도 예뻐요!

연시(삼색이, 1년, 암컷)
연시는 같이 지내던 형제들과 유기된 후 얼마 되지 않아 거대식도증 진단을 받았지만 다행히 심각한 증세는 아니라 일상적으로 큰 불편은 없습니다. 애교묘이고 성격이 순해 다른 고양이들과도 잘 어울립니다.
 

***
보호소의 동물들을 입양하시고 최대 20만원까지 중성화수술 비용을 포함한 입양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생명도 살리고 병원비도 지원 받으세요! 자세한 문의는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로 연락바랍니다.
***
측은지심으로 길고양이들에게 밥을 주고 계신가요? 더 이상 불필요한 개체수가 늘어나지 않도록 홍성군에서는 ‘길고양이중성화수술(TNR)’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서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해주세요.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