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눈높이 맞추는 청소년 축제
상태바
청소년 눈높이 맞추는 청소년 축제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9.04.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나무들의 필락 축제
지난해 열린 필락축제 모습.

광천읍은 지난달 22일 광천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3회 필락(Feel-樂)청소년축제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제3회째를 맞는 필락(Feel-樂)청소년 축제는 필락(Feel-樂)청소년 축제추진위원들과 함께 청소년 축제추진위원들이 주축이 돼 5월 11일 축제를 준비하게 된다. 축제는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로 모범 청소년 표창, 배드민턴, 길거리 농구대회 등의 청소년 체전, 보컬, 랩 등의 예능 경연대회와 다양한 체험부스,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 제공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특히 이번 청소년 체전과 경연부분에서는 사상 최대의 우승상품과 다양한 경품 추첨이 예정돼 있다.

필락(Feel-樂) 청소년 축제 강다녕 학생추진위원장은 “청소년 입장에서 청소년을 위한 축제를 준비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우리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정말 즐겁고 뜻깊은 축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전용선 추진위원장은 “홍성군에 우리 꿈나무들을 위한 축제가 있어 기쁘다”며 “학업에 지친 아이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서 다운로드는 광천읍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필락(Feel-樂) 청소년 체전 예능 경연 접수는 오는 8일부터며, 참가문의는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634-485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