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주민들과 독자들의 희망과 행복지수 높이는 언론
상태바
[창간 축사] 주민들과 독자들의 희망과 행복지수 높이는 언론
  • 홍주일보
  • 승인 2019.06.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교육청 김지철 교육감

홍주신문 창간 12주년을 충남의 모든 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홍주신문은 2007년 창간해 주민들과 독자들의 희망과 행복지수를 높이는 언론의 기능을 다하고, 소외계층과 약자의 목소리를 진솔하게 담아내려고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충남도청과 충남도교육청의 내포 이전에 따라 충남과 충남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지면을 할애해왔습니다.

그동안 ‘행복한 학교 학생중심 충남교육’ 정책의 동반자로서 우리 지역 교육소식을 충실히 전달해주고, 혁신교육의 성과를 널리 전파해 주심으로서 충남교육발전에도 이바지해 주신 점에 대해 3만2000여 명 충남교직원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역 언론이 다뤄야할 많은 소재가 많겠지만, 앞으로도 충남교육과 홍성 교육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교육소식을 전하고 널리 홍보하여 충남과 홍성의 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는 대한민국 100주년입니다. 충남교육은 전국 최초의 3대 무상교육, 혁신교육을 통한 수업의 변화, 마을교육공동체, 민주시민교육, 고교 교육력 향상으로 미래 대한민국 100년을 이어갈 충남교육 10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2주년을 맞은 홍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홍주신문을 사랑하는 독자들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