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의 시작! 힐링으로 시작해요”
상태바
“바쁜 하루의 시작! 힐링으로 시작해요”
  • 임준혁(홍주고2) 학생기자
  • 승인 2019.06.2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동아리 Beyond us

오카리나 연주회 가져

홍주고등학교(교장 이상헌)의 자율동아리 ‘Beyond us(비욘드 어스·회장 정시윤)’는 지난 12일 학생들이 등교하는 아침시간에 학년 초부터 갈고닦은 오카리나 실력을 뽐내며 연주회를 열었다.<사진>

이 동아리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활동 의도로 개설된 자율동아리로 공통의 흥미와 관심거리를 가지고 있는 선후배들이 모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총 32개의 동아리가 운영 중이다.

이중 Beyond us는 외부강사를 초청해 매주 토요일마다 오카리나 연습을 해오고 있다. 현재 11명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등교시간(08:00~08:30)에 연주를 하고 있다.

3학년 회장 정시윤 학생은 “오카리나를 처음 배울 때에는 어렵고 힘들어 포기하고 싶었지만 어느덧 조금이나마 후배들에게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실력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누구에게나 행복하고 기쁜 등굣길이 돼야 하는데 무표정의 지친 표정으로 등교하는 학우들의 모습이 흡사 내 모습이 아닐지 생각하게 됐고, 학교에 도착해 교실로 들어가는 짧은 시간동안이지만 후배들과 친구들, 그리고 선생님들께서 웃고 지나가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힐링되는 것 같다”고 연주가 끝난 뒤 소감을 밝혔다.

고운 오카리나 소리가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마음의 울림이 되어 홍주가족 모두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길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