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4>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4>
  • 홍주일보
  • 승인 2019.08.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흰돌이(믹스견, 2개월, 수컷)
흰돌이는 금마면 홍양저수지(일명 빼뽀저수지)에서 발견된 세 마리 어린 강아지들 중 하나입니다. 아직 어미의 보살핌을 받아야 하지만 보호소 철장 안에서 형제들과 서로 의지한 채 지내고 있습니다. 한 생명이라도 살려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백설(터키시 앙고라, 1살 추정, 수컷)
백설이는 홍성읍내 대우아파트에서 유기된 고양이로 추정됩니다. 한 달이 훨씬 넘게 주차장을 서성이며 장맛비를 견디고 있습니다. 입양에 관심있는 분 계시면 즉시 미용, 목욕, 검진, 중성화수술 등을 모두 완료해 보내드립니다. 실내묘입니다.

슬기(고등어코숏, 2개월, 수컷)
슬기는 장맛비를 피해 금마면의 한 초등학교에 주차돼 있는 차 엔진 속으로 들어가 있다 주말이 지나고서야 구조됐습니다. 얼마나 울었는지 며칠이 지나도록 목소리가 안나왔지만, 금새 다시 건강해지고 아주 순한 애교둥이입니다.

연시(삼색 코숏, 1살 반, 암컷)
연시는 작년 겨울 형제들과 함께 유기됐다 운 좋게 혼자 살아남았지만 선천적인 거대식도증을 갖고 있습니다. 알갱이가 작은 사료와 습식만 준다면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서 병원비를 책임져 드립니다. 중성화 완료된 실내묘입니다.

 

***
장대 같은 폭우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장마철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밖에서 지내는 동물들의 사료가 금방 상하거나 곰팡이가 피기 마련이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고, 개미나 벌레가 꼬이지 않도록 사료그릇 아래에 굵은 소금이나 생고무줄을 놔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병균과 기생충이 많은 고인물을 먹지 않도록 아침저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심상사상충 약과 진드기 퇴치제는 필수입니다. 작은 생명들에게 조금만 더 사랑을 베풀어 주세요. 또 아직 동물등록을 안하신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