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5>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5>
  • 홍주일보
  • 승인 2019.08.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모모(시츄, 2년 추정, 수컷)
모모는 홍성읍내 상가를 배회하다 발견돼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순한 성격이고 간강한 모습이라 주인이 애타게 찾고 있을 수도 있지만, 공고기간이 끝나는 대로 입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미미(요크셔리어, 2살 추정, 암컷)
미미는 광천읍내를 떠돌다 신고됐습니다. 이렇게 순하고 사람 좋아하는 성격의 품종견들도 무자비하게 버려지고 휴가철엔 그 숫자가 더 늘어납니다, 미미 역시 버려진 아픔을 잊고 행복하게 지낼 가족을 찾습니다.

솔트(턱시도 코숏, 3개월, 수컷)
솔트는 남매인 페퍼와 함께 비오는 날 주인에게 유기됐습니다. 구조 당시 다 죽어갈 정도로 심약했다는 게 이제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지금은 매우 건강해져 무척 활발하고 식욕도 엄청난 애교묘입니다.

마루(턱시도 코숏, 3개월령, 수컷)
마루는 담벼락 사이에 끼어 며칠을 울고 있다 결국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처음엔 목소리가 다 쉬어 소리도 나지 않았을 정도였지만 지금은 안정을 찾아 좋은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장대 같은 폭우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장마철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밖에서 지내는 동물들의 사료가 금방 상하거나 곰팡이가 피기 마련이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고, 개미나 벌레가 꼬이지 않도록 사료그릇 아래에 굵은 소금이나 생고무줄을 놔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병균과 기생충이 많은 고인물을 먹지 않도록 아침저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심상사상충 약과 진드기 퇴치제는 필수입니다. 작은 생명들에게 조금만 더 사랑을 베풀어 주세요. 또 아직 동물등록을 안하신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