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당항 네트어드벤처, 홍성스카이타워 개장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상태바
남당항 네트어드벤처, 홍성스카이타워 개장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5.10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스카이타워 개장일, 5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2개월간 진행

홍성군이 대표 관광 브랜드 육성을 위해 남당항 해양분수공원과 함께 도입한 전국 최초의 해양 네트어드벤처<사진>가 홍성스카이타워의 개장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홍성스카이타워 개장일인 5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타워 입장권을 구매한 방문객들이 입장권을 지참해 네트어드벤처를 방문하면 지역민에게는 20%, 외지인 이용객에게는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서부 해안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 소상공인의 협조로 이뤄진다. 남당리에 위치한 비츠카페에서는 5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3개월간 입장권을 지참한 고객에게 총 주문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석 비츠카페 대표는 “최근 급증하는 관광객을 보면서 지역 상권에 활력이 넘치고 있다”며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용록 군수는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적극 협조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홍성 스카이타워 개장과 네트어드벤처 등 다양한 관광인프라가 시너지를 내면서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군은 전국 최초의 해양 네트어드벤처가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5월 가볼 만한 ‘짜릿한 액티비티 여행지 5곳’에 선정되며 전국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남당항 해양분수도 5월부터 주말 운영에 나서며, 6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평일과 주말 운영해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