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2.07.1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철 충남교육청 교육감

역사의 고장 홍성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홍주신문 창간 15주년을 충남의 교육공동체와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홍주신문은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언론의 기능을 다하고 있으며, 사회적 소수자의 목소리를 더 크게 담아내는 행복언론으로 그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홍주신문은 그동안 멈추지 않는 열정과 참언론 정신으로 희망의 메시지와 건강한 대안을 제시하며 정론직필의 사명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홍주신문이 오늘과 같은 지역의 참언론으로 성장하는데, 크나큰 역할을 한 한관우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충남교육은 혁신미래교육 3기를 시작하면서 미래교육으로 한 발짝 더! 전진하게 됐습니다. 모든 아이에게 특별한 교육으로 충남교육을 대한민국 미래교육의 1번지로 우뚝 세우고 있습니다. 수많은 도민들께서 충남교육에 대해 보여주셨던 믿음과 희망은 ‘참학력 미래인재’를 키우는 씨앗이며 혁신미래교육의 밀알입니다. 지난 8년 충남교육은 ‘청렴과 혁신’을 씨줄과 날줄로 엮어 ‘학생중심 행복한 충남교육’을 만들었습니다.

홍주신문이 충남교육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교육 현장의 소식을 널리 홍보함으로써, 충남교육이 도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됐습니다. 이후에도 충남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더욱 풍성하게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 않는 무게로 진실의 창을 열기 위해 노력하는 홍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