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에 대한 편견 버리고 함께 가요"
상태바
"장애인에 대한 편견 버리고 함께 가요"
  • 최선경 기자
  • 승인 2013.04.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복지관, 장애인식 개선 작품 현상공모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호현)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장애인인식개선 작품 현상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네트워크 온(溫)' 사업을 실시해 다음달 31일까지 공모하며, 참가대상은 장애인인식개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된다.

사업내용으로는 학생 및 지역주민의 장애에 대한 이해와 관심 유도를 위한 '편견타파' UCC 제작동아리와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함께 가는 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 가는 길' 공모분야로는 장애인인식개선 사진, 포스터, 수필, 시 등이며 주제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장애인인식개선 사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희망을 담은 내용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장애극복 및 성공사례 △장애인의 이해를 증진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참여하면 된다.

응모방법으로는 온라인 접수인 홍성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hcrc.or.kr)에서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접수하거나 참가신청서를 작품 뒷면에 부착해 우편으로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로 최우수, 우수, 장려, 입선작을 선발하여 푸짐한 상금 및 상품을 받게 되며, 입상자 발표는 오는 6월중 발표할 예정으로 자세한 문의는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상담팀(634-02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