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수 대표 홍주고등학교 장학금 전달
상태바
전인수 대표 홍주고등학교 장학금 전달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8.03.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디스테크놀로지 CEO 모교 방문
전인수 대표가 홍주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디스테크놀로지 전인수 대표이사가 지난 2일 모교인 홍주고등학교를 방문, 장학금 5000만 원을 기탁했다. ㈜하이디스테크놀로지는 경기도 이천에 본사를 둔 액정표시장치 전문기업으로 광시야각 원천 기술을 갖고 있다. 최근 지속 가능한 사회 구축 및 미래 성장에 뜻을 두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전인수 대표이사는 홍주고 4회 졸업생으로서 뛰어난 경영 능력을 발휘해 회사를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공로를 크게 인정받고 있는 전문경영인이다.

모교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전인수 대표는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 지원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그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재학생 박아무개 양의 사연을 듣고는 즉석에서 500만 원을 별도의 장학금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후배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만 전자업체 현지 방문과 같은 해외 현장체험의 기회도 향후 제공하고, 회사의 전문인력을 활용해 진로특강 및 컨설팅도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