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남상일의 100분 쇼 오는 12일 개최

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방방곡곡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 문예진흥기금에서 사업비 일부 지원을 받아 오는 12일 오후 7시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남상일의 100분 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

국악인 남상일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국악계의 아이돌로 2007년 KBS 국악경연 종합대상, 2010년 국회대상 올해의 국악상, 2012년 KBS 국악대상 판소리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과 함께 타고난 예능감각으로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인기 국악인이다.

이번 남상일의 100분 쇼는 16명으로 구성된 남상일 악단과 무용단, 풍물타악팀, 소리꾼 등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민요, 창극 등 전통국악뿐만 아니라 ‘먼데서 오신 손님’, ‘알뜰한 당신’, ‘여자의 일생’ 등 흘러간 추억의 노래로 흥겨운 노래들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티켓은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남상일의 100분 쇼는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함께 편안하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홍성군민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공연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옥선 기자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옥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