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마켓 및 로컬푸드 가족요리대회’ 개최
상태바
‘숲속마켓 및 로컬푸드 가족요리대회’ 개최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9.06.2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다음달 6일 열려

홍성군은 홍주성천년여행길의 대표적 힐링구역이자 지역주민 및 관광객의 쉼터로 조성된 야생화단지 및 들꽃사랑방 활성화를 위해 오는 29일과 다음달 6일 ‘숲속마켓 및 로컬푸드 가족요리대회’<사진>를 개최한다.

홍성군관광두레협의회(최철PD, 신동호 청년PD)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두레사업단의 2019년 1차 관광두레 PD기획 파일럿 프로젝트에 선정돼 진행하게 된 이번 마켓 및 요리대회는 홍성군관광두레 주민사업체와 지역주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홍성군관광두레 주민사업체 홍보 및 체험판매 활동과 함께, 홍성길동무협동조합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문화체험놀이, 내포생태교육협동조합의 생태체험교육을 비롯해 오서산상담마을영농조합법인과 (사)홍주들꽃사랑연구회 주민사업체가 생산한 재료를 활용한 로컬푸드 가족요리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마켓 및 요리대회에는 특별초대 손님으로 ‘찾아가는 DJ-BOX’를 초청해 추억의 7080 가요 및 팝송을 들을 수 있는 숲속공연이 마련돼 있어 군민들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숲속마켓 셀러로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홍성길동무협동조합 정지연 총무(010-5334-6754)에게, 로컬푸드 가족요리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신동호 청년PD(010-7620-6420)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