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과 알찬 9월 보내요
상태바
청소년수련관과 알찬 9월 보내요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0.09.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연주회ㆍ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9월을 맞아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염운섭)에서는 건강하고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마련했다.

11일, 자연체험활동 '하늘과 바람과 별과 벗'

자연체험활동 '하늘과 바람과 별과 벗'은 관내 초등학생(공부방 또는 지역아동센터) 35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및 공동체 활동을 통해 조화로운 또래형성과 문화적 감각․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일 허브농장으로 유명한 보령 개화예술공원에서 이뤄지는 이번 체험활동은 하늘ㆍ바람ㆍ별ㆍ벗 4개의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식물원 및 허브농장․조각로 관람과 허브향초․비누 만들기 등의 체험ㆍ표현활동, 레크레이션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6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실은 정기연주회

소년소녀합창단 제8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6일 오후 7시 홍주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청소년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회로 만들기 위해 '강아지 해피', '고양이 세수' 등의 무대와 합창 및 '흥부와 놀부'를 주제로 새롭게 뮤지컬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청소년과 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관람은 무료이다.

오는 11월까지 '하반기 교육문화프로그램' 운영
수련관에서는 하반기 교육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수련관 내 강의실과 작은도서관에서 운영되는 하반기 프로그램은 △영어교실 △한자급수중급 △종이접기 △밸리댄스중급 △과학동화읽기 △전래동화읽기 △창작동화읽기 △나는 독서왕 △봉사의 미 등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수련관(630-59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