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설비와 청소를 #씨엔씨
상태바
꼼꼼하게 설비와 청소를 #씨엔씨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12.1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안녕하세요. 저희 씨엔씨는 시설 설비와 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전 본래 대전에서 큰 건물의 시설관리를 10여 년간 했어요. 시설 관리를 오래 하니 둘러보는 것으로 건물의 현 상태를 알아보게 되고 설비에 대해서도 다양한 경험을 했어요. 

제 업무 습관은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전체 건물을 둘러보고 그날 업무의 큰 맥을 잡는 것이에요. 기본과 전체부터 먼저 확인하고 세부적인 변수를 줄여나가는 방식이지요. 그래서 지금도 업무 시작 전에 건물의 현황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 방식으로 오히려 고객들이 몰랐던 문제를 제가 먼저 알고 해결 해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청소 부분에 있어서는 저희 업체의 꼼꼼함을 고객들이 마음에 들어 하세요. 고객들이 미처 말하지 못한 부분도 우리가 손을 대 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드려요. 청소 사업 초창기 알음알음 고객을 소개받았는데 그 고객들이 우리 고객으로 계속 있으시면서 이전으로는 못 돌아가겠다고 하세요. 

설비는 시설에 따른 부품 등에 의해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청소는 원룸의 경우 월 4회에 기본 10만 원입니다. 다만 면적에 따라 금액은 변동하게 돼요.

  대표 한근수, 차미남  ::  010-7475-78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