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안심식당’ #송자매 바지락 칼국수
상태바
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안심식당’ #송자매 바지락 칼국수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12.2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얼큰이칼국수.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송자매 바지락 칼국수에 오시면 바지락 칼국수뿐만 아니라 얼큰이 칼국수, 계절메뉴인 서리태 콩국수, 코다리찜, 삼겹살, 삼겹 수육, 돼지두루치기, 막창까지 맛보실 수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만두와 파전, 누룽지 등이 있고요. 

송자매 바지락 칼국수에서는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해 칼국수를 만들고 있고, 냉동이 아닌 생물 바지락이 들어갑니다. 또, 당일 도축한 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고요. 가장 인기 있는 코다리찜은 오시기전 필수적으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배달앱에서는 ‘코다리 1번가’라는 상호로 코다리와 칼국수만 배달해드리고 있어요. 온라인에서 ‘코다리 1번가’도 많이 애용해주세요. 

끝으로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달앱에서는 ‘젤라또 베어’라는 이름으로 찾아주시면 되고요. 

어떤 음식을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는 저희 송자매 바지락 칼국수로 오세요. 맛있고 건강한 식사, 그리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식전으로 나오는 보리밥 비빔밥.
매장안에서 함께 판매중인 젤라또 아이스크림.

대표 송경애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도청대로 96번길 85-17  ::  010-2466-05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