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농협, 내포신도시에 동부지점 개점
상태바
홍북농협, 내포신도시에 동부지점 개점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2.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북농업협동조합(조합장 장순찬)은 지난달 31일 내포신도시에 동부지점을 개점했다. 지난 2022년 12월 하나로마트 개점에 이어 내포신도시 충남대로 변에 동부지점을 개점한 것이다. 최종욱 동부지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의 고객 금융 서비스 관련 경영 포부를 밝혔다.

최 지점장은 “내포신도시 한가운데 개점한 홍북농협 동부지점은 인근 아파트단지 주민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주차장을 최대한 넓게 확보했다”고 설명하며 “충남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최 지점장과의 일문일답.
 

<최종욱 홍북농협 동부지점장 미니인터뷰>

Q>금융사업 외 동부지점 활용 계획은?
접근성이 뛰어난 동부지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1층은 홍북농협 동부지점 금융서비스 공간으로 활용되며, 2층은 사무실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임대계약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동부지점이 지역사회에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Q>향후 경영 포부와 서비스 계획은?
홍북농협 동부지점 위치는 도보·차량 이용 고객들께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 내포신도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금융서비스를 계획 중이며, 선진 금융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조합원과 내포신도시 주민께 한 말씀?
지난 2022년 12월 하나로마트 오픈에 이어 동부지점을 개점하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포신도시 주민들과 지역 조합원
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상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조합원과 내포신도시 주민을 비롯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