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상태바
홍성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7.2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관내 초‧중학교 학생 59명 대상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서해삼육중학교에서 홍성 관내 초‧중학교 학생 59명을 대상으로 홍성 외국어 아카데미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사진>

홍성 외국어 아카데미 여름방학 여름캠프는 학생들의 영어활용능력 신장을 위해 2007년부터 16년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 21세기 글로벌 시대의 주역인 우리 학생들에게 학교에서의 영어교육을 보완하고, 원어민을 통한 생생하고 역동적인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Culture, Recreation, Wealth, Science, Arts & Crafts 다섯 가지 분야로 나눠 학생들의 관심과 동기를 이끌어내고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영어의 네 영역이 골고루 향상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원어민 교사와 1:1 영어회화 시간을 통해 개인별로 피드백 기회를 제공하고 생활 속의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정순 교육장은 “홍성 외국어 아카데미 영어캠프는 학생들의 실용영어능력 향상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며 “교육국제화 특구 제3기 신규 지정 선정이 된 만큼 홍성 외국어 아카데미 영어캠프와 더불어 의사소통 중심 영어교육과 세계시민교육을 위해 지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