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조기취업형 제1차 잡 매칭 실시
상태바
2024학년도 조기취업형 제1차 잡 매칭 실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11.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체 잡매칭, 상호 간 건설적인 만남 성사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는 지난 3일 서울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용산호텔에서 2024학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일식조리과 수시1차 합격자와 수시2차 지원자 대상으로 산업체와 학생 간 잡매칭을 진행했다.<사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일식조리과 수시1차 합격자와 수시2차 지원 예정 학생들은 각 산업체의 잡매칭을 통해 각 산업체의 유용한 정보를 알 수 있음과 동시에 산업체 또한 학생들의 개인적인 역량과 강점·잡매칭 적합도를 파악해 상호 간 건설적인 만남이 이뤄졌다.

이번 제1차 잡매칭은 혜전대학교와 MOU를 체결한 우수한 산업체인 ㈜네스트호텔, ㈜라프라자여수호텔, 스시마츠, ㈜동민수산 등 우수산업체 조리·인사 담당자가 참여해 산업체의 자세한 설명으로 인해 해당 학생들의 관심이 보다 많이 증폭했다.

특히 42년이 된 ㈜동민수산의 최종민 부장은 전국의 35개 레스토랑에 대한 설명으로 학생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라프라자여수 호텔의 배재홍 총괄셰프는 ㈜신라호텔의 근무 경력을 토대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학생들이 보다 더 좋은 조건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면서 최고의 셰프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일식조리과의 김근창 책임교수는 “이러한 잡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산업체와 학생들 간의 폭넓은 소통과 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발견하고 사회 전반적으로도 긍정적 영향을 주는 훌륭한 혜전인으로 성장하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