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배드민턴단, 홍성군 방문해 재능기부 펼쳐 ‘눈길’
상태바
정관장배드민턴단, 홍성군 방문해 재능기부 펼쳐 ‘눈길’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1.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장애인배드민턴 스포츠클럽 대상 재능기부 활동 진행

정관장배드민턴단(단장 이동림·감독 임방언)은 지난 29일 홍성군장애인스포츠센터에 방문해 홍성군장애인배드민턴 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사진>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홍성군장애인체육회에서 정관장배드민턴단을 초청해 장애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습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장애인배드민턴 종목인 휠체어배드민턴, 좌식배드민턴 선수와 1:1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선수와 함께 장애인종목 시합을 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임방언 정관장배드민턴단 감독은 “재능기부 활동을 오랫동안 해왔지만 장애인배드민턴 클럽 방문은 처음인데 이번 기회로 우리 선수들도 장애인종목에 대해 알게 되고 함께 운동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홍성군에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바쁜 훈련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준 정관장배드민턴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선수들이 건강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홍성군에서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은 더 건강한 가치를 나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정관장 배드민턴단은 이종림 단장, 임방언 감독, 최호진 코치, 이윤한 트레이너, 최예진 주장, 박혜은, 이다희, 김가람, 윤예림, 고희주 선수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