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체육회, 제20·2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광천읍체육회, 제20·21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3.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체육 발전 응원

광천읍체육회(이임회장 조대희·취임회장 이민우)는 지난 23일 광천읍행정복지센터 문예회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조광희 부군수, 장재석 군의회 부의장, 권영식 군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정동규 광천읍장, 김노성 광천읍주민자치회장 등 다방면의 인사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조광희 부군수는 이번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전하며, “3년간 묵묵히 광천읍 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고 헌신하신 조대희 이임 회장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학부모님과 함께 참석한 학생들에게 특히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은 “이번 취임식을 통해 광천읍 체육회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하며, 광천읍 체육회의 발전과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임 조대희 회장님에게 지난 3년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이임 조대희 이임회장은 "3년 동안 집행부에서 회장직을 어려움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고 도움을 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읍면 주민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민우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대희 이임회장님의 뜻을 받들어 광천읍체육회 발전과 성공에 온 힘을 다해 봉사할 것”이라며 “특히 엘리트 광천읍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열렸으며, 참석한 이들은 이·취임식을 계기로 지역 체육 활동에 더욱 열정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