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즐기는 어린이날
상태바
온가족 즐기는 어린이날
  • 최선경 기자
  • 승인 2013.04.2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성 일원 어린이 큰축제

▲ 지난해 개최된 어린이 큰축제에서 119소방 체험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

다음달 5일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홍주성 일원에서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어린이 큰축제가 열린다. 홍성군이 주최하고 혜전대학교가 주관하는 홍성 어린이 큰축제는 놀이마당, 전시마당, 체험 및 만들기 마당 등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행사가 개최된다.

식전행사로 천둥소리의 풍물공연과 우정숙발레단의 발레공연, 경희대태권도의 태권도 시범이 펼쳐진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홍성역사골든벨, 훌라후프 돌리기 대회, 어린이 장기자랑과 부모님 노래자랑이 열려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 틈틈이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캐릭터 인형 로드쇼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험마당에서는 119소방안전체험, 소중한 추억 CG체험, 가족과 함께 물풍선 게임, 역사인물 캐릭터 책갈피 만들기, 전국연극제 마스코트 '씨피, 씨니'와 함께 하는 포트존 등 어린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50여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행사 관계자는 "스페셜음료서비스와 떡볶이, 호떡, 솜사탕, 팝콘 등 1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