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기능의 안정감 도청방이 최고
icon 이웃집
icon 2022-12-20 17:50:40  |   icon 조회: 150
첨부파일 : -
**************=상담기능의 안정감 담당의원님 도청사무실****************
*******ㅡㅡ도청 거주사무실이 최적지== 상담물량이 많을리도 없고~~!!
*******ㅡㅡ법율공단의 ""가정집분위기로 이사다니는"" 현장 모델을 봅니다.
특히 홍성은 도청마을과 한동네라 구지 지역을 옮긴다는게 더 불편할것입니다.
건물비용을 알찬 실무운영비로 높이는게 보다 기능적이라고 봅니다.

중앙정부는 그들 서울시민들께서 주로 관리하는곳이고 지방정부인 도청은 우리들의 청와대입니다.
저는 의원님께서 도청사무실로 불러주셔서 가봤는데 그보다 좋은 상담실이 전국어디에고 없습니다.
외양뿐 번다한 명실상부한 공신력이 드문세상에 독립조건이 주민듵께 다소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상담의 실무능력을 주어진 감독기능대로 보여주는 잣대가 건물문제보다 중요합니니다.
--------------------------000 -----------------------------
시민단체 상담실을 두루참관했지만 주민들께는 군청도 아니고 지방정부인 도청이상 더욱좋은 장소가
또있나요. 사무공간 최적지이고, 편리한 휴식공간이 다 갖추어져 있는데 도청이 거부하지만 않는다면
교통지옥 보물섬을 찾아 혜매며 상담소를 별따로 방문하는 건물세금 부담 자체가 낭비로 다가옵니다.

***법률공단도 검찰청 안에 있던 장소가 개인 노점상처럼 검찰청 밖을 자주옮겨다닐때의 허술함
*** 검찰청을 떠난이후 법률공단 공신력이 엄숙함과는 거리가 멀었고, 노점상과 같은 경험입니다.
*** 사법기관은 그들 시스템이고, 관청께서는 관청품안에 상담소를 품는것이 훨씬 좋아보입니다

*** 금전은 의원님 활동비로 상담쳬계의 엄정함에 써주시고/// 민원의 품격에 도청안정감이 좋습니다.
*** 관공서는 본체에 붙어있을때의 이미지가 좋고 ///민원수량이 폭주하지 않다면 도청방이 A급입니다
*** 관청건물이 그나마 개인저택 옮겨다니는 이미지보다/// 이미지 관리에 공신력엄정함에 으뜸입니다.
*** 사법체계도 공신력 갈등으로 세상이 떠들썩한데 /// 궂이 도청을 벗어날 명분이 생길때까지입니다.
2022-12-20 17:50:40
114.29.109.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