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도민과 함께하는 충남 대표언론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도민과 함께하는 충남 대표언론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1.06.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이라는 사시를 지니고, 충남의 든든한 언론으로 자리매김한 홍주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미디어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인해 뉴미디어인 SNS·모바일의 영역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간 융합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고 이를 통해 엄청난 지식과 정보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언론의 역할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언론은 양질의 정보와 공공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는 핵심적인 채널입니다.

홍주신문은 급변하는 언론환경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또 다른 한세대의 역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춘추필법의 자세로 바른 주장을 펴고 사실을 그대로 전하였습니다. 특히 지역의 현안에 대해서는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아울러 홍성의 발전과 시민의 안녕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신뢰받고 사랑받는 홍주신문의 굳건한 위상은 이러한 노력의 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충청남도 대표 언론으로 우뚝 선 홍주신문에 대해 독자들은 또 다른 역할을 바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여주신 것 그 이상으로 도민과 함께하는 언론으로 도약할 것을 소망하며,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