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제24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 성황리에 마무리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4.1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성면민의 화합·단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결성면체육회(회장 김동철) 주최로 열린 제24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가 12일 홍성공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결성면기관단체협의회, 결성면이장협의회, 결성면주민자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결성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사진>

이번 행사는 결성농요 시연을 포함한 식전행사와 내빈 소개로 시작해, 고중섭 결성면이장협의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다양한 축사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체육행사는 △몸빼바지 입고 달리기 △훌라후프 △힘자랑 △한궁 등의 종목이 실시됐으며, 참가한 면민들은 마을별로 팀을 구성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체육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오후부터는 면민화합잔치가 이어져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유영길 결성면장은 “1년 전 홍성 대형 산불로 고생을 많이 하셨는데 앞으로 더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해 면민 모두 일치단결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철 결성면체육회장은 행사를 마무리하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행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활력을 얻은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제24회 결성면민체육대회·화합잔치는 결성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