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정윤 민간공동위원장)는 오는 9월 27일 홍주읍성에서 ‘제14회 주민복지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홍성군민들이 다양한 주민복지서비스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64개의 기관·단체가 참여해 총 66개의 체험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홍성군민들은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관련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관기관·단체와 주민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지역 맞춤형 복지 구현을 목표로 하며, 군민들이 함께 누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주민복지박람회는 ‘홍성의 복지를 담고, 행복을 채우며 군민이 함께 누리는 지역 맞춤형 복지 구현’을 주제로 하고 있다. 홍성군민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해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복지 수준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유관 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윤 민간공동위원장은 “많은 군민이 참여해 주민복지서비스를 이해하고 공감하길 바라며 제14회차 복지박람회가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실천하는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