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전문 교사와 1대 1 무료 상담회 비롯
농어촌특별전형 전문가 입시설명회 진행
농어촌특별전형 전문가 입시설명회 진행
(재)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이용록)가 오는 14일 홍성군청 대강당과 회의실에서 지역 내 학생들에게 맞춤형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입시상담회 및 설명회를 개최한다.
입시(진로)상담회는 농어촌 특별전형 전문 현직 교사 8명과 함께 고3 학생들에게는 수능 결과에 따른 최적의 대학 지원 전략을 제공한다. 고1~고2 학생들에게는 대학 목표설정, 효율적 내신관리 등 개인별 모의고사 성적과 생활기록부에 근거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입시설명회는 농어촌 특별전형 입시 전문 교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중1~고2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용록 이사장은 “상담회와 설명회를 통해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들이 입시제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입시상담회 및 설명회는 12월 2일부터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홍성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세부계획과 참가신청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방문 또는 이메일(eomsr22@korea.kr)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