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에 비친 전통시장 보물은?
상태바
동심에 비친 전통시장 보물은?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4.10.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조형예술제 개최… 수상작 타일로 제작 장식

초등부 대상 임조애 학생 작품.

유치부 대상 이호원 어린이 작품.

이대건 어린이 작품.

임형순 어린이 작품.

어른의 눈이 아닌 아이의 눈을 빌어 보는 시장은 어떤 모습일까? 홍성전통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는 ‘2014 홍성전통시장 제2회 조형예술제’가 지난 17일 홍성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예술제는 관내 유치원생 및 어린이집 유아들과 초등학생 등 200여명의 아이들이 참여했으며, ‘홍성전통시장 숨어있는 보물을 찾아 그리기’를 주제로 아이들의 눈으로 본 시장의 모습을 주제로 사생대회가 개최됐다.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은 시장 곳곳을 둘러보고 각자의 눈을 통해 본 전통시장의 모습을 크레파스와 물감 등으로 도화지에 담아냈다.

이번 대회 영예의 대상은 초등부 임조애(홍남초·1년) 학생과 유치부 이호원(목화유치원·7) 양이 차지했으며, 김영운(홍주초) 교사와 김다희(아주나어린이집) 교사가 지도교사상을 수상했다.

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16명의 학생이 수상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작품은 타일로 제작해 홍성시장을 꾸미는데 쓰일 예정이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상 △초등부 임조애(홍남초·1년) △유치부 이호원(목화유·7) ◇최우수상 △초등부 고나영(홍주초·6년) △유치부 이동규(혜전유·7) ◇우수상 △초등부 박소현(홍주초·6년), 문채린(홍남초·6년), 황지우(홍주초·5년)

△유치부 김가희(혜전유·7), 박은별(혜전유·7), 원지은(우리어린이집·7) ◇장려상 △초등부 박시원(홍남초·3년), 신두리(홍남초·2년), 이채린(홍남초·4년), 유다은(홍성초·5년)

△유치부 박지성(새싹어린이집·7), 백서현(프라임유치원), 이채원(목화유치원·5), 임수지(새싹어린이집·7) ◇지도교사상 △초등부 김영운(홍주초) △유치부 김다희(아주나어린이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