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과 지역민 모두 한 마음 되다
상태바
어르신과 지역민 모두 한 마음 되다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10.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원 ‘홍성군민과 함께하는 노인복지 축제한마당’

사회복지법인 장수원 30주년과 의료법인 장수의료재단 5주년을 기념하는 ‘2016 홍성군민과 함께하는 노인복지 축제한마당’이 지난 19일 장수원 잔디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주민, 내빈, 관계자 등 총 1000여 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행사에 앞서 오전에 개최된 개회식에서는 장수원과 장수의료재단 곽정욱 대표이사로부터 이청재 대륙종합건설㈜ 대표, 방화선 광천유성미용실 원장이 각각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홍성군수로부터 장수요양병원 박진화 실장과 장수노인전문요양원 주현숙 사무국장, 장수노인요양원 유진희 주임이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기념식 후 오찬에 이어진 가수초청공연 및 축제 한마당에서는 초청가수 홍진영, 주병선, LadyT 걸그룹 등이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홍성지회의 ‘2016 찾아가는 거리예술제’도 함께 열려 지역민들이 한 마음으로 화합하며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가 됐다.

장수원과 장수의료재단 곽정욱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지역민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 모두에게 작은 즐거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수원, 장수의료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