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함께하는 풍요로운 겨울
상태바
나눔으로 함께하는 풍요로운 겨울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12.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텐트·이불·연탄 등
(주)백제가 겨울극세사 이불 10개를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광천읍이 진행하는 ‘나눔으로 함께하는 따뜻한 광천 만들기’ 캠페인에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난방텐트 18가정 설치를 시작으로 농업회사법인 (주)백제의 겨울 극세사 이불 10개 지원, 바닷물배추영농조합에서 절인배추 500포기 지원, 삼육고등학교의 연탄 1300장 배달 봉사활동, 새마을부녀회의 조끼 140개와 김장김치 500포기 지원, 그리고 광천성당·적십자봉사회·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광천읍 다문화가정에서 김장김치 1300포기 지원 등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이번 ‘나눔으로 함께하는 따뜻한 광천 만들기’ 캠페인은 광천읍 맞춤형복지팀이 지역의 기관·단체들에게 협조를 요청해 적극적으로 후원을 유도하고 있으며, 광천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와 각 마을 이장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해 자원과 연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김장김치와 연탄배달 봉사는 당장 추운 밤을 걱정하던 노부부에게 포근한 잠자리와 식품을 제공했고, 여러 취약계층에게 난방텐트와 식료품, 이불 등을 제공하기도 했다.

김승환 광천읍장은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을 통해 지역의 기관·단체에 협조를 요청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장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며 나눔이 넘치는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캠페인 후원과 ‘희망 2019 이웃사랑 성금’ 관련 문의는 맞춤형복지팀 630-9314에 문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