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성장하는 홍동, 천인! 천사!”
상태바
“더불어 성장하는 홍동, 천인! 천사!”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0.01.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동중학교 총동문회·반딧물장학회 정기총회·장학회장 이·취임식
송영만 신임 홍동중 반딧불장학회 회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송영만 신임 홍동중 반딧불장학회 회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홍동중학교 총동문회(회장 김기창)와 반딧불장학회(이임회장 장승순·취임회장 송영만)는 지난 4일 홍동면 문당리 환경농업교육관에서 ‘제7차 홍동중학교 총동문회·반딧불장학회 정기총회 및 장학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문표 국회의원, 이용록 홍성군부군수, 김선호 홍성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민병성 홍동중학교 교장, 김종희 홍동면장 외 자치단체장 20여 명을 비롯한 장학회원 100여 명이 함께했다.

이·취임식에 앞서 진행된 홍동중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에서는 ‘더불어 성장하는 홍동! 천인(千人)! 천사(天使)!’의 슬로건으로 김기창 홍동중학교 총동문회장과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 등이 함께해 모교 발전이 지역 상생의 밑거름임을 확인하고 홍동애를 실천했다. 

이어진 반딧불장학회 회장 이·취임식을 통해 제3대 장승순 회장이 이임하고, 제4대 송영만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임한 장승순 회장은 “회원수 283명, 3억6600여 만 원이 모금되기까지 함께한 총동문회원님과 지역 회원, 고향을 사랑하시는 애향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반딧불장학회의 발전이 홍동 지역 발전의 기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송영만 신임회장은 “열과 성으로 장학회를 크게 발전시켜 주신 장승순 회장께 감사드리고, 더불어 성장하는 장학회를 위해 앞으로 2년간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짐했다.

한편, 이날 장승순 이임회장은 자비를 들여 감사의 뜻으로 故 최기성 장학회(미망인 정정분 여사)와 김인태 장학회(김인태 동문)에게 공로패와 상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