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우, ‘안방시장’ 공략나서
상태바
홍성한우, ‘안방시장’ 공략나서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1.2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8일, 2월 1일‧4일 CJ홈쇼핑에서 19시 30분

홍성군이 소의 해의 시작을 알리는 설 명절을 맞아 홍성한우 프리미엄 판매전을 TV홈쇼핑을 통해 개최한다.

군은 최근 비대면 설 명절 보내기 운동을 추진하며 고향방문보다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는 소비풍토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TV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 유통망을 확대한다.

군은 1월 28일과 명절 전인 2월 1일, 4일 CJ홈쇼핑채널에서 오후 7시 45분부터 60분간 홍성한우 프리미엄 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투플러스 등급(1++)의 홍성한우 프리미엄정육세트(1.2kg)를 12만 원대에 선보이며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군은 그동안 온라인 오픈마켓을 활용해 프리미엄 한우시장을 공략해왔다. 이에 작년 한우 판매량이 12톤 700kg(6억 원 상당)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정품, 정량, 정시 공급능력을 통한 신뢰도를 제고하고 있다.

신인환 축산과장은 “앞으로도 한우 소비패턴에 맞게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과 판매하는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브랜드 출범 12년차인 홍성한우는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생산부터 소비까지 체계적인 브랜드 강화 계획을 실천에 옮기며 유통혁신과 수출 다양화를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