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재료가 들어간 건강 중화요리 #왕짜장
상태바
신선한 재료가 들어간 건강 중화요리 #왕짜장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9.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중화요리 전문점 왕짜장은 모든 요리에 진심과 정성을 담고 있어요. 저희 왕짜장에서는 2인 이상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쟁반짜장이 가장 인기 있어요. 또 달걀프라이가 올라간 중화비빔밥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냉짬뽕.

메뉴판을 보시면 매콤탕수육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일반적인 탕수육과는 달리 소스가 버무려진 채로 서빙 돼요. 그래서 탕수육 소스를 부어먹는 것을 싫어하시는 손님께서는 참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주문 시 미리 안내를 해드리겠지만요. 매콤탕수육은 칠리소스와 고춧가루가 들어간 별미랍니다. 아주 맵진 않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중화비빔밥.

여름철 계절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냉짬뽕은 새콤한 맛, 달콤한 맛, 매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식이에요. 국물이 차갑기 때문에 면발이 불지 않고 탱글탱글해서 쫄깃한 식감이 장점이랍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쟁짜밥이 뭐냐고 물어보는 손님들이 있는데 쟁반짜장 소스가 들어간 짜장밥이에요. 일반 짜장밥 보다는 풍미가 훨씬 좋죠. 

또, 짬뽕 얘기를 빼 놓을 수 없겠죠. 저희 가게 짬뽕은 해물과 채소가 신선하다는 평을 듣고 있어요. 작지만 통통한 새우, 두툼하고 큼직한 오징어가 포인트고요. 면발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 맛도 참 좋아요. 

큰 간판이 없어 손님들이 저희 가게를 잘 모르시더라고요. 내포 공영주차장 옆, 청담프라자 2층에 있습니다. 건물 입구 상단에 왕짜장이라고 크게 적혀 있어요. 정성을 담은 건강한 중화요리를 꼭 맛보러 오세요.

대표 최정환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청사로 174번길 11 2층  ::  041) 631-33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