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브런치를 맛 볼 수 있는 카페 #Cafe 이플
상태바
정통 브런치를 맛 볼 수 있는 카페 #Cafe 이플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10.1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카페는 커피, 수제청 에이드 등 마실 것과 샌드위치, 조각케이크 같은 디저트 메뉴, 정통브런치, 프렌치토스트, 토마토 카프레제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또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드실 수 있는 모짜렐라 치즈볼 샐러드, 쿱 샐러드, 곡물 샐러드가 있고요. 디저트 메뉴인 곰돌이 조리퐁, 미국식 시리얼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곰돌이 조리퐁은 조리퐁 과자가 요거트에 담겨 곰돌이 모양의 접시에 놓인 아기자기한 메뉴랍니다. 

맛도 좋고 보기도 좋아서 손님들이 사진으로 많이 남기더라고요. 미국식 시리얼은 국내에서 흔한 일반 시리얼이 아니라 미국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시멜로우가 들어간 미국산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또 저희 카페는 브런치 카페인만큼 브런치 메뉴들을 주력으로 밀고 있는데, 대표 메뉴인 정통브런치는 감자튀김과 샐러드, 해시브라운, 핫케익, 토스트 등 여러 음식이 다채롭게 들어가요. 프렌치 토스트는 토스트에 과일 샐러드가 같이 나가고요.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이 비치해뒀으니 오셔서 예쁜 사진도 많이 촬영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 있는 브런치 카페 ‘이플’에 꼭 한 번 방문해주세요.

대표 신영실  ::  홍성읍 오관리 363-3, 1층  ::  010-8711-24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