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공예 전문 공방 #벨롱사포
상태바
토탈공예 전문 공방 #벨롱사포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11.1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다양한 공예품을 직접 체험하며 만들 수 있는 공방 벨롱사포는 천연비누, 캔들, 석고방향제, 천연화장품, 한지공예, 입욕제, 수제향수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벨롱사포에서 만드는 법을 익히고 나면 집에서도 혼자 공예품을 만들 수 있으실 거예요. 시중 제품들은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가지만 저희 공방에서 만드는 제품들은 천연재료를 활용하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적어 친환경적이에요. 

특히 천연비누, 캔들, 석고방향제 원데이클래스가 가장 인기 있고, 석고방향제는 방이나 화장실, 차량 등 여러 공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해요. 수제 향수는 만드는 법이 간단해서 케이스랑 포장에 더욱 신경을 써서 제작합니다. 포장이 예쁘면 만든 보람이 배로 늘어나니까요. 

누군가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저희 벨롱사포 방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공방에 방문하실 때 편하게 강아지나 고양이를 데려오셔도 되고, 커플끼리 원데이클래스에 함께 참여하셔도 좋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오셔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벨롱사포에 오셔서 공예 체험을 즐기고 직접 만든 공예품을 두 손 가득 가져가시길 바라요.

 

대표 강현희  ::  홍성읍 내법리 285-78 1층  ::  010-7673-03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