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사는 반려용품 #펫마트 홍성점
상태바
믿고 사는 반려용품 #펫마트 홍성점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2.03.0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 손님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팔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손님들이 관심을 가지는 상품의 장·단점을 모두 설명하고 손님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펫마트 홍성점 지서영 대표의 경영 철학이다. 이러한 경영철학으로 인해 손님들이 오히려 지 대표에게 물건을 열심히 팔아야지라고 조언하기도 한다. 하지만 지 대표는 정직하게 장사해 손님들에게 다가간다는 마음을 굳게 가지고 있다.

지 대표에 따르면 펫마트는 고양이 물품들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강아지 물품이 더 많다.

“고양이들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사료나 간식을 많이 가려요. 저희 마트에서는 고양이를 위한 대중적 제품들과 에코 팜이라는 펫마트의 자체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물품의 경우에는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더 다양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강아지들을 위한 장난감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습니다”

지 대표는 펫마트의 제품들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최근 반려동물들의 사료가 친환경 추세에 맞춰져 있는 만큼 아이들이 잘 먹는다면 한약재 등이 들어간 펫마트의 에코팜 제품도 많이 추천한단다.

“제가 펫마트 가게를 운영하게 된 요인 중 하나가 펫마트 회사에 방문했을 때 직원들이 자신의 반려동물들에게 펫마트 제품들을 먹이고 있었거든요. 그 가족같은 분위기와 신뢰감으로 펫마트 운영을 선택하게 됐죠.”

정직하게 손님들에게 다가간다며 제품에 대해 장·단점을 말하는 지 대표. 믿을만한 반려용품점을 찾는다면 펫마트 홍성점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대표 지서영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198-88  ::  041-631-91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