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이우종 청운대학교 총장 이임식 가져
상태바
제7대 이우종 청운대학교 총장 이임식 가져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2.12.2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이임식 개최… 4년 간의 임기 마무리

청운대학교는 지난 22일 이우종 제7대 청운대학교 총장 이임식을 청운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

이날 이임식 행사에는 이준호 이사장을 비롯한 청운대 교직원, 충청남도·홍성군 관계자, 한남대 이광섭 총장, 원광대 박맹수 총장, 김홍규 연세대 명예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행순서는 총장 주요 약력소개, 주요업적 보고, 영상 상영, 공로패 증정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 총장은 이임사를 통해 청운대 교직원과 홍성군 관계자들에게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이우종 총장은 이임사에서 “총장 재임 중 부족했던 점을 말하자면 그간의 성과보다 많을 것이다. 노력했지만 안 된 일도 있고, 열정만큼 이루지 못한 일도 많다. 그럼에도 지난 4년을 돌이켜보면 행복한 시간이었다. 모두 함께했던 교수, 직원, 학생 여러분 덕분이다. 이곳 홍성에서의 추억은 인생에서 오래 남을 기억이다”라고 밝혔다.

이 총장은 재임 기간 ‘학생성공시대’를 가치로 삼고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 선정 △대학기관인증평가인증 획득 △세계혁신대학 WURI랭킹 100대 대학 2년 연속 선정 △국가근로장학사업 취업연계 중점대학 4년 연속 선정 △일반대학재정지원대학 선정 등 대학 발전을 위해 추진해 왔으며, 지난 2018년 12월 20일 취임식을 갖고 4년 총장 임기를 수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