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개교 28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청운대학교, 개교 28주년 기념행사 개최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05.0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지난달 27일 홍성캠퍼스 청운홀에서 ‘개교 2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충청도의회 의원,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정윤 청운대학교 총장 등을 비롯해 홍성과 인천캠퍼스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순에 따라 국민의례, 시상 및 표창, 기념사, 축사 등 순으로 진행했다.

20년 근속상에는 이진호 대외협력팀장을 비롯해 5명이 수상했으며, 10년 근속상은 12명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이밖에도 입학 홍보와 대학 발전에 대한 공로상이 수여됐으며, 재학생에게는 모범상과 봉사상 그리고 학술문화상이 수여됐다.

정윤 총장은 기념사에서 “28번째 개교기념식을 맞이할 수 있게 헌신과 노력을 해주신 학교법인 혜전학원과 전임 총장님, 이 자리에 함께 해준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현재 지방 사립대는 대내·외의 여건이 녹록하지 않으며, 교육개혁과 관련된 지방대 구조조정, 대학 등록금 동결, 학령인구 감소 등 여러 어려움이 가속화 되겠지만, 청운공동체의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글로컬대학30과 RISE 사업 등을 잘 준비하고, 국내 학생은 물론 외국인 유학생 확충 등을 통해 학교 발전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청운대는 올해 개교 28주년이면서 동시에 인천캠퍼스 개교 10주년을 맞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