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발전 선도에 앞장”
상태바
[창간 축사]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발전 선도에 앞장”
  • 홍주일보
  • 승인 2023.06.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홍성군수

홍주신문의 창간 16주년을 10만 홍성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충남도청소재지 홍성의 희망언론 독립신문을 표방하며 지역 사회에서 충실히 언론의 소임을 다해온 한관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 군은 지난 4월 서부면 대형 산불이 발생해 1337ha의 산림 피해와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 큰 아픔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지역 언론사를 비롯해 모두가 어려운 재난 상황에서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며 하나 된 군민으로 결집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다시 한번 진화와 수습에 많은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홍성군은 앞으로 군민이 살기 좋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만들고자 새로운 미래 먹거리 창출과 도전적 적극 행정을 기조로 도청수부도시로서 위상에 맞게 변화하는 군정을 이끌겠습니다.

특히 홍성의 새로운 미래 신성장 동력이자 지역발전을 선도하게 될 내포신도시 미래 신산업 국가산업단지 조성으로 충남혁신도시의 완성과 인구 증가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행정력을 총동원하겠습니다.

또한 신청사 건립과 속도감 있는 홍주읍성 복원으로 일제 잔재를 청산하고 군민들에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며 내포신도시와 원도심의 상생 발전도 함께 도모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귀사의 창간 이념을 견지하고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며, 지역민들이 자긍심을 갖고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홍주신문의 창립 16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홍주신문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